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성격 중요도
평균 (5점 만점) |
항목 | 설명 |
---|---|---|
4.2 | 스트레스 감내성 | 비판을 받아들이고, 고도의 스트레스 상황에서도 효과적으로 대처한다 |
3.9 | 인내 | 장애가 있어도 포기하지 않고 계속 참고 견딘다 |
3.7 | 성취/노력 | 도전적인 목표를 설정한 후에 이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한다 |
3.6 | 꼼꼼함 | 사소한 부분까지도 주의 깊고 업무를 철저히 완수한다 |
3.6 | 책임과 진취성 | 책임을 기꺼이 받아들이고 도전하려 한다 |
백분위 | 항목 | 설명 |
---|---|---|
87 | 스트레스 감내성 | 비판을 받아들이고, 고도의 스트레스 상황에서도 효과적으로 대처한다 |
64 | 인내 | 장애가 있어도 포기하지 않고 계속 참고 견딘다 |
45 | 성취/노력 | 도전적인 목표를 설정한 후에 이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한다 |
39 | 자기통제 | 매우 어려운 상황에서도 공격적 행동을 보이지 않고 분노를 통제하며 심리적 평정을 유지한다 |
25 | 적응성/융통성 | 변화와 가지각색의 다양성에 대하여 개방적이다 |
한국직업전망
텔레마케터는 전화헤드셋을 이용해 고객과 대화하는 동시에 컴퓨터로 고객 자료를 검색하고 입력하거나 메모하면서 고객의 문의에 대응하고 상품판매를 위한 설명 및 관련 업무를 수행한다. 텔레마케터는 고객의 각종 문의나 주문사항을 응대하는 인바운드 텔레마케터와 고객에게 전화를 걸어 상품정보를 제공하고 가입을 권유하는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터로 구분된다. 인바운드 텔레마케터(In-bound Telemarketer)는 컨택센터(콜센터)나 고객상담센터에 근무한다. 고객이 각종 궁금한 사항을 문의...
테마별 찾기
해당 직업 정보가 없습니다.
대상별 찾기
해당 직업 정보가 없습니다.
이색직업별 찾기
해당 직업 정보가 없습니다.
신직업별 찾기
해당 직업 정보가 없습니다.
동영상
해당 직업 정보 동영상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