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업무활동 중요도
평균 (5점 만점) |
항목 | 설명 |
---|---|---|
3.5 | 업무상 사람들을 직접 응대 | 식당, 상점에서 일반 손님을 접대하거나, 거래처 고객 또는 손님을 접대하기 활동 중요도 |
3.3 | 조직 외부인과 소통 | 조직 외부인에게 회사를 대표해서 직접 이야기하거나, 전화, 서면, 이메일로 정보를 전달하기 활동 중요도 |
3.0 | 상사, 동료, 부하직원과 소통 | 상사, 동료, 부하직원에게 정보를 서면, 이메일 또는 직접 전달하기 활동 중요도 |
2.9 | 사람들을 배려, 돌봄 | 동료, 고객, 환자를 치료하고, 정서적으로 지지하고 돌보기 활동 중요도 |
2.8 | 기준에 따른 정보 평가 | 사건이나 절차가 법, 규정, 기준을 정확히 준수했는지 판단하기 위해 관련 정보나 개인 의견을 사용하기 활동 중요도 |
백분위 | 항목 | 설명 |
---|---|---|
90 | 업무상 사람들을 직접 응대 | 식당, 상점에서 일반 손님을 접대하거나, 거래처 고객 또는 손님을 접대하기 활동 중요도 |
81 | 조직 외부인과 소통 | 조직 외부인에게 회사를 대표해서 직접 이야기하거나, 전화, 서면, 이메일로 정보를 전달하기 활동 중요도 |
67 | 사람들을 배려, 돌봄 | 동료, 고객, 환자를 치료하고, 정서적으로 지지하고 돌보기 활동 중요도 |
61 | 행정, 관리 업무 | 서류 작업, 정보 파일 보관과 같은 일상적인 행정, 관리 업무 하기 활동 중요도 |
56 | 상사, 동료, 부하직원과 소통 | 상사, 동료, 부하직원에게 정보를 서면, 이메일 또는 직접 전달하기 활동 중요도 |
업무활동 수준
평균 (7점 만점) |
항목 | 설명 |
---|---|---|
3.6 | 업무상 사람들을 직접 응대 | 식당, 상점에서 일반 손님을 접대하거나, 거래처 고객 또는 손님을 접대하기 활동 수준 |
3.3 | 상사, 동료, 부하직원과 소통 | 상사, 동료, 부하직원에게 정보를 서면, 이메일 또는 직접 전달하기 활동 수준 |
3.2 | 사람들을 배려, 돌봄 | 동료, 고객, 환자를 치료하고, 정서적으로 지지하고 돌보기 활동 수준 |
3.2 | 컴퓨터 업무 | 프로그램 제작, 소프트웨어 저작, 기능 설정, 정보 입력, 정보 처리를 하기 위한 컴퓨터 시스템 사용하기 활동 수준 |
3.1 | 기준에 따른 정보 평가 | 사건이나 절차가 법, 규정, 기준을 정확히 준수했는지 판단하기 위해 관련 정보나 개인 의견을 사용하기 활동 수준 |
백분위 | 항목 | 설명 |
---|---|---|
74 | 업무상 사람들을 직접 응대 | 식당, 상점에서 일반 손님을 접대하거나, 거래처 고객 또는 손님을 접대하기 활동 수준 |
62 | 사람들을 배려, 돌봄 | 동료, 고객, 환자를 치료하고, 정서적으로 지지하고 돌보기 활동 수준 |
60 | 행정, 관리 업무 | 서류 작업, 정보 파일 보관과 같은 일상적인 행정, 관리 업무 하기 활동 수준 |
54 | 컴퓨터 업무 | 프로그램 제작, 소프트웨어 저작, 기능 설정, 정보 입력, 정보 처리를 하기 위한 컴퓨터 시스템 사용하기 활동 수준 |
50 | 협상, 갈등 해결 | 불평, 분쟁, 충돌을 해결하고 협상하기 활동 수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