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업무환경 중요도
평균 (5점 만점) |
항목 | 설명 |
---|---|---|
5.0 | 실내 근무 | 실내에서 근무하는 빈도 |
5.0 | 이메일 이용하기 | 업무 수행하면서 이메일 사용하는 정도 |
4.9 | 앉아서 근무 | 앉아서 근무하는 빈도 |
4.8 | 다른 사람과의 접촉 | 업무 수행하면서 사람들과 접촉(전화, 대면, 메신저 등) 정도 |
4.8 | 사람들과 직접 접촉 | 다른 사람과 전화, 대면, 전자메일 등으로 접촉하는 빈도 |
백분위 | 항목 | 설명 |
---|---|---|
99 | 재택근무 | 재택근무 가능성 |
97 | 갈등 상황 | 업무 수행 시 갈등 상황 노출 정도 |
94 | 마감시간 | 마감시간을 엄격하게 지켜야하는 빈도 |
94 | 다른 사람들을 조율하거나 이끌기 | 업무 특성상 다른 사람들을 조율하거나 이끄는 것의 중요성 |
93 | 정확성, 정밀성 유지 | 업무 수행을 위해 정밀하거나 정확한 것의 중요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