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업무환경 중요도
평균 (5점 만점) |
항목 | 설명 |
---|---|---|
4.9 | 실내 근무 | 실내에서 근무하는 빈도 |
4.7 | 사람들과 직접 접촉 | 다른 사람과 전화, 대면, 전자메일 등으로 접촉하는 빈도 |
4.4 | 전화 대화하기 | 업무 수행하면서 전화로 대화하는 정도 |
4.4 | 다른 사람과의 접촉 | 업무 수행하면서 사람들과 접촉(전화, 대면, 메신저 등) 정도 |
4.3 | 다른 사람과의 상호작용 | 업무 수행위해 팀/집단으로 함께 일하는 것의 중요성 |
백분위 | 항목 | 설명 |
---|---|---|
92 | 불쾌하거나 무례한 사람 상대 | 불쾌하거나, 화나거나, 혹은 무례한 사람을 대하는 빈도 |
91 | 다른 사람과의 상호작용 | 업무 수행위해 팀/집단으로 함께 일하는 것의 중요성 |
90 | 갈등 상황 | 업무 수행 시 갈등 상황 노출 정도 |
83 | 다른 사람들을 조율하거나 이끌기 | 업무 특성상 다른 사람들을 조율하거나 이끄는 것의 중요성 |
81 | 실외 근무 | 바깥공기에 노출되는 실외에서 근무하는 빈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