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업무환경 중요도
평균 (5점 만점) |
항목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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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 | 사람들과 직접 접촉 | 다른 사람과 전화, 대면, 전자메일 등으로 접촉하는 빈도 |
4.7 | 실내 근무 | 실내에서 근무하는 빈도 |
4.6 | 다른 사람과의 접촉 | 업무 수행하면서 사람들과 접촉(전화, 대면, 메신저 등) 정도 |
4.6 | 전화 대화하기 | 업무 수행하면서 전화로 대화하는 정도 |
4.6 | 이메일 이용하기 | 업무 수행하면서 이메일 사용하는 정도 |
백분위 | 항목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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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9 | 건강 및 안전에 대한 책임 | 함께 근무하는 사람의 건강 및 안전에 대한 책임 |
98 | 갈등 상황 | 업무 수행 시 갈등 상황 노출 정도 |
98 | 연설, 발표, 회의하기 | 사람들 앞에서 공식적으로 연설(발표,회의 등의 상황) |
98 | 결과에 대한 책임 | 함께 근무하는 사람의 근무 결과에 대한 책임 |
96 | 다른 사람들을 조율하거나 이끌기 | 업무 특성상 다른 사람들을 조율하거나 이끄는 것의 중요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