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업무활동 중요도
평균 (5점 만점) |
항목 | 설명 |
---|---|---|
3.7 | 업무상 사람들을 직접 응대 | 식당, 상점에서 일반 손님을 접대하거나, 거래처 고객 또는 손님을 접대하기 활동 중요도 |
3.5 | 사람들에게 영향력 행사 | 사람들에게 물건을 팔거나 그들의 생각과 행동을 바꾸도록 설득하기 활동 중요도 |
3.2 | 대인관계 유지 | 다른 사람들과 건설적이고 협조적인 업무 관계를 맺고, 오랫동안 유지하기 활동 중요도 |
2.9 | 사물, 서비스, 사람의 질 판단 | 사물, 사람의 가치, 중요성, 질을 평가하기 활동 중요도 |
2.8 | 상사, 동료, 부하직원과 소통 | 상사, 동료, 부하직원에게 정보를 서면, 이메일 또는 직접 전달하기 활동 중요도 |
백분위 | 항목 | 설명 |
---|---|---|
94 | 업무상 사람들을 직접 응대 | 식당, 상점에서 일반 손님을 접대하거나, 거래처 고객 또는 손님을 접대하기 활동 중요도 |
94 | 사람들에게 영향력 행사 | 사람들에게 물건을 팔거나 그들의 생각과 행동을 바꾸도록 설득하기 활동 중요도 |
68 | 대인관계 유지 | 다른 사람들과 건설적이고 협조적인 업무 관계를 맺고, 오랫동안 유지하기 활동 중요도 |
59 | 사물, 서비스, 사람의 질 판단 | 사물, 사람의 가치, 중요성, 질을 평가하기 활동 중요도 |
59 | 물건 조종, 운반 | 손과 팔을 사용하여 물건을 나르고, 설치하고, 자리를 잡고, 옮기고, 조종하기 활동 중요도 |
업무활동 수준
평균 (7점 만점) |
항목 | 설명 |
---|---|---|
4.4 | 업무상 사람들을 직접 응대 | 식당, 상점에서 일반 손님을 접대하거나, 거래처 고객 또는 손님을 접대하기 활동 수준 |
4.3 | 사람들에게 영향력 행사 | 사람들에게 물건을 팔거나 그들의 생각과 행동을 바꾸도록 설득하기 활동 수준 |
4.0 | 대인관계 유지 | 다른 사람들과 건설적이고 협조적인 업무 관계를 맺고, 오랫동안 유지하기 활동 수준 |
3.4 | 사물, 서비스, 사람의 질 판단 | 사물, 사람의 가치, 중요성, 질을 평가하기 활동 수준 |
3.3 | 상사, 동료, 부하직원과 소통 | 상사, 동료, 부하직원에게 정보를 서면, 이메일 또는 직접 전달하기 활동 수준 |
백분위 | 항목 | 설명 |
---|---|---|
92 | 사람들에게 영향력 행사 | 사람들에게 물건을 팔거나 그들의 생각과 행동을 바꾸도록 설득하기 활동 수준 |
91 | 업무상 사람들을 직접 응대 | 식당, 상점에서 일반 손님을 접대하거나, 거래처 고객 또는 손님을 접대하기 활동 수준 |
70 | 대인관계 유지 | 다른 사람들과 건설적이고 협조적인 업무 관계를 맺고, 오랫동안 유지하기 활동 수준 |
59 | 사물, 서비스, 사람의 질 판단 | 사물, 사람의 가치, 중요성, 질을 평가하기 활동 수준 |
53 | 물건 조종, 운반 | 손과 팔을 사용하여 물건을 나르고, 설치하고, 자리를 잡고, 옮기고, 조종하기 활동 수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