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업무활동 중요도
평균 (5점 만점) |
항목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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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 | 업무상 사람들을 직접 응대 | 식당, 상점에서 일반 손님을 접대하거나, 거래처 고객 또는 손님을 접대하기 활동 중요도 |
3.5 | 제품, 사건, 정보의 수치 추정 | 크기, 거리, 양을 추정하거나, 업무 활동을 하기 위하여 시간, 비용, 자원, 자재를 결정하기 활동 중요도 |
3.5 | 사람들에게 영향력 행사 | 사람들에게 물건을 팔거나 그들의 생각과 행동을 바꾸도록 설득하기 활동 중요도 |
3.4 | 조직 외부인과 소통 | 조직 외부인에게 회사를 대표해서 직접 이야기하거나, 전화, 서면, 이메일로 정보를 전달하기 활동 중요도 |
3.3 | 대인관계 유지 | 다른 사람들과 건설적이고 협조적인 업무 관계를 맺고, 오랫동안 유지하기 활동 중요도 |
백분위 | 항목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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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4 | 사람들에게 영향력 행사 | 사람들에게 물건을 팔거나 그들의 생각과 행동을 바꾸도록 설득하기 활동 중요도 |
94 | 제품, 사건, 정보의 수치 추정 | 크기, 거리, 양을 추정하거나, 업무 활동을 하기 위하여 시간, 비용, 자원, 자재를 결정하기 활동 중요도 |
93 | 자원 관리 | 경비지출과 자원을 관리하고 감독하기 활동 중요도 |
91 | 업무상 사람들을 직접 응대 | 식당, 상점에서 일반 손님을 접대하거나, 거래처 고객 또는 손님을 접대하기 활동 중요도 |
90 | 협상, 갈등 해결 | 불평, 분쟁, 충돌을 해결하고 협상하기 활동 중요도 |
업무활동 수준
평균 (7점 만점) |
항목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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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 | 제품, 사건, 정보의 수치 추정 | 크기, 거리, 양을 추정하거나, 업무 활동을 하기 위하여 시간, 비용, 자원, 자재를 결정하기 활동 수준 |
4.6 | 업무상 사람들을 직접 응대 | 식당, 상점에서 일반 손님을 접대하거나, 거래처 고객 또는 손님을 접대하기 활동 수준 |
4.5 | 사람들에게 영향력 행사 | 사람들에게 물건을 팔거나 그들의 생각과 행동을 바꾸도록 설득하기 활동 수준 |
4.5 | 새로운 지식의 습득, 활용 | 최신 기술을 익히고 새로운 지식을 업무에 적용하기 활동 수준 |
4.4 | 의사 결정, 문제점 해결 | 가장 좋은 해결책을 선택하기 위해 정보를 분석하고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결과를 평가하기 활동 수준 |
백분위 | 항목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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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8 | 자원 관리 | 경비지출과 자원을 관리하고 감독하기 활동 수준 |
97 | 제품, 사건, 정보의 수치 추정 | 크기, 거리, 양을 추정하거나, 업무 활동을 하기 위하여 시간, 비용, 자원, 자재를 결정하기 활동 수준 |
95 | 사람들에게 영향력 행사 | 사람들에게 물건을 팔거나 그들의 생각과 행동을 바꾸도록 설득하기 활동 수준 |
93 | 업무상 사람들을 직접 응대 | 식당, 상점에서 일반 손님을 접대하거나, 거래처 고객 또는 손님을 접대하기 활동 수준 |
92 | 협상, 갈등 해결 | 불평, 분쟁, 충돌을 해결하고 협상하기 활동 수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