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업무활동 중요도
평균 (5점 만점) |
항목 | 설명 |
---|---|---|
4.1 | 사람들을 훈련, 교육 | 교육 요구 사항을 파악하고, 공식적인 교육 또는 훈련 프로그램을 만들며, 교육이나 강의를 제공하기 활동 중요도 |
3.6 | 사람들의 능력 개발, 지도 | 사람들의 능력을 개발하고, 조언하거나, 지식과 기술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기 활동 중요도 |
3.2 | 업무상 사람들을 직접 응대 | 식당, 상점에서 일반 손님을 접대하거나, 거래처 고객 또는 손님을 접대하기 활동 중요도 |
2.9 | 정보 수집 | 모든 관련 자료에서 정보를 수집, 관찰하기 중요도 |
2.9 | 대인관계 유지 | 다른 사람들과 건설적이고 협조적인 업무 관계를 맺고, 오랫동안 유지하기 활동 중요도 |
백분위 | 항목 | 설명 |
---|---|---|
100 | 사람들을 훈련, 교육 | 교육 요구 사항을 파악하고, 공식적인 교육 또는 훈련 프로그램을 만들며, 교육이나 강의를 제공하기 활동 중요도 |
97 | 사람들의 능력 개발, 지도 | 사람들의 능력을 개발하고, 조언하거나, 지식과 기술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기 활동 중요도 |
81 | 업무상 사람들을 직접 응대 | 식당, 상점에서 일반 손님을 접대하거나, 거래처 고객 또는 손님을 접대하기 활동 중요도 |
61 | 사람들에게 조언, 상담 | 경영진이나 다른 사람들에게 기술, 시스템 또는 관련 절차를 전문적으로 조언하고 안내하기 활동 중요도 |
49 | 사람들에게 영향력 행사 | 사람들에게 물건을 팔거나 그들의 생각과 행동을 바꾸도록 설득하기 활동 중요도 |
업무활동 수준
평균 (7점 만점) |
항목 | 설명 |
---|---|---|
5.0 | 사람들을 훈련, 교육 | 교육 요구 사항을 파악하고, 공식적인 교육 또는 훈련 프로그램을 만들며, 교육이나 강의를 제공하기 활동 수준 |
4.8 | 사람들의 능력 개발, 지도 | 사람들의 능력을 개발하고, 조언하거나, 지식과 기술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기 활동 수준 |
3.9 | 업무상 사람들을 직접 응대 | 식당, 상점에서 일반 손님을 접대하거나, 거래처 고객 또는 손님을 접대하기 활동 수준 |
3.9 | 대인관계 유지 | 다른 사람들과 건설적이고 협조적인 업무 관계를 맺고, 오랫동안 유지하기 활동 수준 |
3.2 | 정보 수집 | 모든 관련 자료에서 정보를 수집, 관찰하기 수준 |
백분위 | 항목 | 설명 |
---|---|---|
99 | 사람들을 훈련, 교육 | 교육 요구 사항을 파악하고, 공식적인 교육 또는 훈련 프로그램을 만들며, 교육이나 강의를 제공하기 활동 수준 |
98 | 사람들의 능력 개발, 지도 | 사람들의 능력을 개발하고, 조언하거나, 지식과 기술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기 활동 수준 |
83 | 업무상 사람들을 직접 응대 | 식당, 상점에서 일반 손님을 접대하거나, 거래처 고객 또는 손님을 접대하기 활동 수준 |
65 | 대인관계 유지 | 다른 사람들과 건설적이고 협조적인 업무 관계를 맺고, 오랫동안 유지하기 활동 수준 |
62 | 사람들에게 조언, 상담 | 경영진이나 다른 사람들에게 기술, 시스템 또는 관련 절차를 전문적으로 조언하고 안내하기 활동 수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