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업무수행능력 중요도
평균 (5점 만점) |
항목 | 설명 |
---|---|---|
3.6 | 서비스 지향 |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한다 |
3.6 | 고장의 발견.수리 | 오작동의 원인이 무엇인가를 확인하고 이를 어떻게 처리할 것인지 결정한다 |
3.4 | 듣고 이해하기 |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 집중해서 듣고 상대방이 말하려는 요점을 이해하거나 적절한 질문을 한다 |
3.2 | 말하기 | 자기가 알고 있는 것을 다른 사람에게 조리있게 말한다 |
3.2 | 문제 해결 | 문제의 본질을 파악하여 해결 방법을 찾고 이를 실행한다 |
백분위 | 항목 | 설명 |
---|---|---|
90 | 고장의 발견.수리 | 오작동의 원인이 무엇인가를 확인하고 이를 어떻게 처리할 것인지 결정한다 |
85 | 서비스 지향 |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한다 |
81 | 물적자원 관리 | 업무를 수행하는데 필요한 장비, 시설, 자재 등을 구매하고 관리한다 |
77 | 재정 관리 | 업무를 완료하기 위해 필요한 비용을 파악하고 구체적 소요 내역을 산출한다 |
74 | 품질관리분석 | 품질 또는 성과를 평가하기 위하여 제품, 서비스, 공정을 검사하거나 조사한다 |
업무수행능력 수준
평균 (7점 만점) |
항목 | 설명 |
---|---|---|
4.4 | 서비스 지향 |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한다 |
4.3 | 고장의 발견.수리 | 오작동의 원인이 무엇인가를 확인하고 이를 어떻게 처리할 것인지 결정한다 |
4.0 | 듣고 이해하기 |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 집중해서 듣고 상대방이 말하려는 요점을 이해하거나 적절한 질문을 한다 |
4.0 | 말하기 | 자기가 알고 있는 것을 다른 사람에게 조리있게 말한다 |
4.0 | 문제 해결 | 문제의 본질을 파악하여 해결 방법을 찾고 이를 실행한다 |
백분위 | 항목 | 설명 |
---|---|---|
89 | 고장의 발견.수리 | 오작동의 원인이 무엇인가를 확인하고 이를 어떻게 처리할 것인지 결정한다 |
83 | 서비스 지향 |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한다 |
78 | 재정 관리 | 업무를 완료하기 위해 필요한 비용을 파악하고 구체적 소요 내역을 산출한다 |
76 | 물적자원 관리 | 업무를 수행하는데 필요한 장비, 시설, 자재 등을 구매하고 관리한다 |
73 | 품질관리분석 | 품질 또는 성과를 평가하기 위하여 제품, 서비스, 공정을 검사하거나 조사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