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지식 중요도
평균 (5점 만점) |
항목 | 설명 |
---|---|---|
3.2 | 고객서비스 |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필요한 지식(고객의 욕구평가, 고객의 만족도 평가, 서비스 기준 설정 등) |
2.6 | 안전과 보안 | 사람들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지식 |
2.6 | 의사소통과 미디어 | 말, 글, 그림 등을 이메일이나 방송매체를 통해 전달하는 것에 관한 지식 |
2.5 | 기계 | 기계와 도구를 사용하고, 수리.유지하는 것과 관련된 지식 |
2.4 | 법 | 법률, 규정에 관한 지식 |
백분위 | 항목 | 설명 |
---|---|---|
68 | 고객서비스 |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필요한 지식(고객의 욕구평가, 고객의 만족도 평가, 서비스 기준 설정 등) |
66 | 건축 및 설계 | 집, 빌딩, 혹은 도로를 만들고 수리하기 위해 필요한 지식 |
65 | 기계 | 기계와 도구를 사용하고, 수리.유지하는 것과 관련된 지식 |
65 | 산수와 수학 | 연산, 대수학, 통계, 기하학의 계산 및 응용에 관한 지식 |
63 | 법 | 법률, 규정에 관한 지식 |
지식 수준
평균 (7점 만점) |
항목 | 설명 |
---|---|---|
3.4 | 고객서비스 |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필요한 지식(고객의 욕구평가, 고객의 만족도 평가, 서비스 기준 설정 등) |
2.8 | 의사소통과 미디어 | 말, 글, 그림 등을 이메일이나 방송매체를 통해 전달하는 것에 관한 지식 |
2.7 | 통신 | 전화기, 네트워크, 방송 등의 통신기기를 조작하고 통제하는데 필요한 지식 |
2.6 | 기계 | 기계와 도구를 사용하고, 수리.유지하는 것과 관련된 지식 |
2.6 | 법 | 법률, 규정에 관한 지식 |
백분위 | 항목 | 설명 |
---|---|---|
71 | 건축 및 설계 | 집, 빌딩, 혹은 도로를 만들고 수리하기 위해 필요한 지식 |
66 | 기계 | 기계와 도구를 사용하고, 수리.유지하는 것과 관련된 지식 |
64 | 법 | 법률, 규정에 관한 지식 |
60 | 고객서비스 |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필요한 지식(고객의 욕구평가, 고객의 만족도 평가, 서비스 기준 설정 등) |
60 | 통신 | 전화기, 네트워크, 방송 등의 통신기기를 조작하고 통제하는데 필요한 지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