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업무환경 중요도
평균 (5점 만점) |
항목 | 설명 |
---|---|---|
4.9 | 사람들과 직접 접촉 | 다른 사람과 전화, 대면, 전자메일 등으로 접촉하는 빈도 |
4.8 | 실내 근무 | 실내에서 근무하는 빈도 |
4.3 | 다른 사람과의 접촉 | 업무 수행하면서 사람들과 접촉(전화, 대면, 메신저 등) 정도 |
4.3 | 전화 대화하기 | 업무 수행하면서 전화로 대화하는 정도 |
4.1 | 외부 고객 대하기 | 외부 고객 혹은 민원인을 대하는 것의 중요성 |
백분위 | 항목 | 설명 |
---|---|---|
90 | 사람들과 직접 접촉 | 다른 사람과 전화, 대면, 전자메일 등으로 접촉하는 빈도 |
86 | 의사결정 권한 | 해야 할 일, 일의 우선순위, 목표를 정할 수 있는 재량 정도 |
82 | 외부 고객 대하기 | 외부 고객 혹은 민원인을 대하는 것의 중요성 |
82 | 균형을 유지하기 | (몸의) 균형을 유지하면서 근무하는 빈도 |
82 | 다른 사람들을 조율하거나 이끌기 | 업무 특성상 다른 사람들을 조율하거나 이끄는 것의 중요성 |
한국직업전망
해당 직업 정보가 없습니다.
테마별 찾기
해당 직업 정보가 없습니다.
대상별 찾기
해당 직업 정보가 없습니다.
이색직업별 찾기
아동들이 갖고 있는 심리적 부적응이나 발달상의 문제를 놀이라는 매체를 통해 원인을 평가하고 진단, 치유하는 일을 합니다.
신직업별 찾기
해당 직업 정보가 없습니다.
동영상
해당 직업 정보 동영상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