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지식 중요도
평균 (5점 만점) |
항목 | 설명 |
---|---|---|
3.8 | 사무 | 워드 프로세스, 문서처리 및 기타 다른 사무절차에 관한 지식 |
3.3 | 영어 | 영어를 읽고, 쓰고, 듣고 말하는데 필요한 지식 |
3.2 | 고객서비스 |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필요한 지식(고객의 욕구평가, 고객의 만족도 평가, 서비스 기준 설정 등) |
3.0 | 의사소통과 미디어 | 말, 글, 그림 등을 이메일이나 방송매체를 통해 전달하는 것에 관한 지식 |
3.0 | 심리 | 사람들의 행동, 성격, 흥미, 동기 등에 관한 지식 |
백분위 | 항목 | 설명 |
---|---|---|
97 | 사무 | 워드 프로세스, 문서처리 및 기타 다른 사무절차에 관한 지식 |
92 | 영어 | 영어를 읽고, 쓰고, 듣고 말하는데 필요한 지식 |
86 | 국어 | 맞춤법, 작문법, 문법에 관한 지식 |
86 | 통신 | 전화기, 네트워크, 방송 등의 통신기기를 조작하고 통제하는데 필요한 지식 |
84 | 심리 | 사람들의 행동, 성격, 흥미, 동기 등에 관한 지식 |
지식 수준
평균 (7점 만점) |
항목 | 설명 |
---|---|---|
4.7 | 사무 | 워드 프로세스, 문서처리 및 기타 다른 사무절차에 관한 지식 |
4.4 | 영어 | 영어를 읽고, 쓰고, 듣고 말하는데 필요한 지식 |
4.4 | 고객서비스 |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필요한 지식(고객의 욕구평가, 고객의 만족도 평가, 서비스 기준 설정 등) |
4.1 | 의사소통과 미디어 | 말, 글, 그림 등을 이메일이나 방송매체를 통해 전달하는 것에 관한 지식 |
4.0 | 통신 | 전화기, 네트워크, 방송 등의 통신기기를 조작하고 통제하는데 필요한 지식 |
백분위 | 항목 | 설명 |
---|---|---|
95 | 사무 | 워드 프로세스, 문서처리 및 기타 다른 사무절차에 관한 지식 |
92 | 영어 | 영어를 읽고, 쓰고, 듣고 말하는데 필요한 지식 |
92 | 통신 | 전화기, 네트워크, 방송 등의 통신기기를 조작하고 통제하는데 필요한 지식 |
90 | 경제와 회계 | 돈의 흐름, 은행업무, 그리고 재무자료의 보고와 분석과 같은 경제 및 회계원리에 관한 지식 |
90 | 심리 | 사람들의 행동, 성격, 흥미, 동기 등에 관한 지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