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업무환경 중요도
평균 (5점 만점) |
항목 | 설명 |
---|---|---|
5.0 | 실내 근무 | 실내에서 근무하는 빈도 |
4.9 | 앉아서 근무 | 앉아서 근무하는 빈도 |
4.7 | 전화 대화하기 | 업무 수행하면서 전화로 대화하는 정도 |
4.7 | 다른 사람과의 접촉 | 업무 수행하면서 사람들과 접촉(전화, 대면, 메신저 등) 정도 |
4.4 | 공문, 문서 주고받기 | 업무 수행하면서 공문이나 문서를 주고받는 정도 |
백분위 | 항목 | 설명 |
---|---|---|
92 | 앉아서 근무 | 앉아서 근무하는 빈도 |
90 | 공문, 문서 주고받기 | 업무 수행하면서 공문이나 문서를 주고받는 정도 |
89 | 마감시간 | 마감시간을 엄격하게 지켜야하는 빈도 |
86 | 다른 사람과의 접촉 | 업무 수행하면서 사람들과 접촉(전화, 대면, 메신저 등) 정도 |
84 | 다른 사람과 신체적 접촉 | 업무 수행 시 다른 사람들과 신체적으로 거리 정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