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업무환경 중요도
평균 (5점 만점) |
항목 | 설명 |
---|---|---|
4.7 | 다른 사람과의 접촉 | 업무 수행하면서 사람들과 접촉(전화, 대면, 메신저 등) 정도 |
4.6 | 전화 대화하기 | 업무 수행하면서 전화로 대화하는 정도 |
4.6 | 실내 근무 | 실내에서 근무하는 빈도 |
4.6 | 사람들과 직접 접촉 | 다른 사람과 전화, 대면, 전자메일 등으로 접촉하는 빈도 |
4.3 | 앉아서 근무 | 앉아서 근무하는 빈도 |
백분위 | 항목 | 설명 |
---|---|---|
93 | 건강 및 안전에 대한 책임 | 함께 근무하는 사람의 건강 및 안전에 대한 책임 |
90 | 다른 사람들을 조율하거나 이끌기 | 업무 특성상 다른 사람들을 조율하거나 이끄는 것의 중요성 |
88 | 정확성, 정밀성 유지 | 업무 수행을 위해 정밀하거나 정확한 것의 중요성 |
87 | 공문, 문서 주고받기 | 업무 수행하면서 공문이나 문서를 주고받는 정도 |
86 | 다른 사람과의 접촉 | 업무 수행하면서 사람들과 접촉(전화, 대면, 메신저 등) 정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