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2018.06.14
작성자
한국고용정보원
안녕하세요 워크넷 홈페이지 운영자입니다.
워크넷 홈페이지 이용 시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다시 로그인 하세요' 라는 메시지가 보이는 등의 현상이 발생할 경우 다음과 같이 처리 바랍니다.
■ 조치방법
① 인터넷 IE 메뉴의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 버튼 클릭 후 팝업창에서 work.go.kr 웹 사이트 추가
② 인터넷 IE 메뉴의 [도구] → [인터넷옵션] → [일반탭] 으로 이동 후 검색기록 [삭제]
③ 인터넷 IE 메뉴의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탭] 으로 이동 후 [모든영역을 기본 수준으로 다시 설정] 버튼 클릭
④ 인터넷 IE 메뉴의 [도구] → [인터넷옵션] → [고급탭] 으로 이동 후
[타사의 브라우저 확장 기능 사용] [소프트웨어의 서명이 올바르지 않더라도 실행 또는 설치하도록 허용] 체크 후 확인
⑤ 인터넷익스플로러 닫기 후 다시 실행
⑥ 워크넷(www.work.go.kr) 접속
*설치가 완료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로그인이 되지 않은 경우 ,
[관리자모드]로 전환 후 워크넷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아래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