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1뎁스 2뎁스 3뎁스 현재 페이지

문의합니다

고객센터 문의합니다

계정 관련 문의

2024.06.16

작성자

c******

문의유형

기타

문의현황

공개 완료

계정접속이 안되고 있습니다. 최근 Web과 APP(adroid) 접속 되던 것인데, 
www.work.go.kr 에서
www.work24.go.kr
로 바꾸 면서 기존 회원정보가 날라 간것 같은데 어떻게 살려야 합니까?

업무들 안하시는 것인지  공공서비스 장애 지긋지긋 하군요.

회원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의 답변입니다.

2024.06.17

답변

손유정

안녕하세요.

한국고용정보원 워크넷 담당자입니다.

현재 회원님께서 주신 정보로는 회원님의 계정정보가 없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구체적인 회원님의 정보와 함께 다시 한 번 문의글 남겨주시거나 

한국고용정보원 고객센터 1577-7114로 문의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2023년 12월 11일부로 워크넷 개인회원 서비스가 고용24로 통합됨에 따라

기존 원아이디 대상자가 아닌 워크넷 단독 회원의 경우 고용24(https://www.work24.go.kr )에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사전공고)

따라서 회원님의 계정이 없으실 경우, 고용24 페이지에 접속하여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고용24 회원가입 페이지는 워크넷 회원가입 메뉴를 통해 접속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후, 실명인증을 통해 구직회원으로 전환하시면 이전에 사용하시던 아이디의 구직서비스 이용내역과 연동되어

확인이 가능하시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문의하여 주신 점 감사드리며

더욱 노력하는 워크넷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