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1뎁스 2뎁스 3뎁스 현재 페이지

제안합니다

고객센터 제안합니다

성의 없는대답과 형식적인 대답 이력서상에 해외경험 수정안된다고하니 문의전화는 전화도 받지 않으면서

2024.07.22

작성자

김**

제안분야

기타

제안현황

공개 완료

신문고에 신고해도 개선도 안되고 이력서 수정안된다고하니 대답이라고 하는게 본인의 피시 문제라는 뻔한 대답에  문의전화 번화남겨놓고 처리했다는 오경진 담당자 한번 확인이라도했나요 이력서 부분 해외경험에 계속에서 수정하고 다시 인쇄화면 보기하면 원래 대로 나오는것 수정 화면이 아니라 그리고 당신들 전번 문의  1577 그번호  당신들 30분씩 들고 있어도 안내 방송으로 돌려 놓고 받지도않으면서 문의하라고 웃기네 정말 확인도 안하고 처리에 바빠도 형식적인 답변에 지금 공무원들  다 짤라야함 윤석열 아래 행정공무원 혈세만 낭비하고 국민들 민원은 나몰라라 이딴식 할거면 하지말든가 안되면 원격지원이라도 해달라고 했는데 형식적인걸로 지금 건수 올리기해요

회원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의 답변입니다.

2024.07.22

답변

오경진

안녕하세요.

처음 답변드린 pc환경 설정은 다수 사용자에게도 동일 증상시 pc 캐시 문제 등으로

일시적 수정 불가할 수 있고 캐시 삭제 등으로 해결되는 경우가 존재하여 답변드린 것이며,

이력서 수정 화면에서 '인쇄화면 미리보기'는 '이력서 작성완료' 버튼 클릭후 수정 내용이 저장되어야

수정한 항목이 반영 됩니다. 따라서 이력서 항목 수정후 '이력서 작성완료' 클릭 없이 '인쇄화면 미리보기'만

적용하실 경우 수정한 항목이 반영되지 않습니다. 수정 내용을 '이력서 작성완료'를 통해 저장하신후 확인부탁드립니다.

(회원님 계정의 이력서 수정이력 등을 전산상으로 확인해봤을 때 '이력서 작성완료'를 누르지 않고 '인쇄화면 미리보기'를 클릭 

하신 것으로 판단됩니다)

또한 현재 상담센터 이전, 상담인력 변동 등으로 전화연결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리며(워크넷 접속시 팝업 공지)

원격지원 등은 상담센터(1577-7114)를 통해 안내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