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기업회원서비스 > 채용대행서비스 > 전형결과관리 메뉴를 선택합니다.
- 신규로 전형결과를 등록하고자 할 경우에는 [전형결과등록] 버튼을 이용합니다.
- 등록된 합격자 및 불합격자 안내문을 수정하고자 할 경우에는 전형결과에 대한 [수정] 버튼을 선택합니다.
- [합격안내], [불합격안내] 버튼을 선택하여 지원자에게 발송될 메일형식이 적용된 합격안내 및 불합격안내 메일을 확인합니다.
- 전형결과에 대한 수험표를 설정할 경우에는 수험표 항목 아래의 [설정] 버튼을 이용합니다.

- 전형결과를 발표할 단계, 다음 전형단계, 불합격 대상단계, 발표시작일, 발표마감일 등을 선택하신 후 합격자 안내문 Tab과 불합격자 안내문 Tab에서 안내문 내용을 입력합니다.
선택하신 전형결과 발표단계와 불합격대상단계에 따라 합격자, 불합격자가 자동집계됩니다.
준비물, 기타/유의사항, 문의처, 첨부파일 등을 입력하신 후 [저장] 버튼을 선택합니다.
등록된 합격자 안내문과 불합격자 안내문을 삭제하고자 할 경우, [삭제] 버튼을 이용하며 삭제시에는 합격자 안내문과 불합격자 안내문이 동시에 삭제됩니다.

- 전형결과관리 화면에서 [합격자 안내문] 버튼을 선택하여, 발송될 합격자 안내메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합격자 안내메일 확인 후, [메일보내기] 버튼을 이용하여 합격자, 불합격자에게 안내메일을 발송합니다.

- 합격한 지원자가 개인회원서비스> 채용대행서비스 > 지원서관리의 전형결과 보기 서비스에서 출력할 수 있는 수험표를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지원자의 사진사용여부, 채용기업의 로고사용여부, 주의사항 등을 입력한 후 [저장] 버튼을 선택하여 설정한 내용을 저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