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기업회원서비스 > 채용대행서비스 > 채용공고관리 메뉴를 선택합니다.
- 채용공고명 옆의 [지원서] 또는 [기술서] 버튼을 선택하여 국문지원서 양식설정, 영문지원서 양식 설정, 역량기술서 양식 설정을 합니다.

- 지원서 항목설정 Tab에서는 지원서에 포함될 항목 및 항목별 리스트 개수를 설정합니다.
선택한 지원서 항목은 화살표 위, 아래 버튼을 이용하여 지원서에 출력될 순서를 조정합니다. 설정된 지원서 항목은
[저장후 다음단계로 이동] 버튼을 선택하여 저장합니다.

- 인적사항설정 Tab에서는 지원기재사항, 인적사항, 신상정보, 병역사항 설정합니다.
지원기재사항은 채용공고 등록시에 설정한 모집분야 및 희망근무지, 시험과목과 같은 특별항목관리를 지원자가 지원서 작성시 선택할 수 있도록 설정하는 부분입니다.
인적사항은 사진, 주소, 보훈여부, 장애여부의 사용여부를 설정합니다.
채용공고건별로 입사지원서에 포함해야할 특이항목은 기타사항을 이용하여 설정합니다.기타사항은 [추가], [삭제] 버튼을 이용하여 다수의 특이항목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설정한 인적사항을 저장하기 위해 [저장후 다음단계로 이동] 버튼을 선택합니다.

- 학력사항설정 Tab에서는 학력사항, 공인외국어시험을 설정합니다.
설정완료 후, 설정된 정보를 저장 및 다음단계로 이동하기 위해
[저장후 다음단계로 이동] 버튼을 선택합니다.

- 자기소개서설정 Tab에서는 직무경력기술서, 첨부파일, 자기소개서를 설정합니다.
첨부파일은 지원서에서 등록가능한 파일 개수를 설정하는 부분입니다.
자기소개서는 지원자가 입력해야할 주제별로 제목과 함께 설정하며 [추가], [삭제] 버튼을 이용하여 다수의 주제에 대한 자기소개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지원서 설정을 선택하시면 현재 설정하신 지원서 양식이 이후에 등록하시는 채용공고건에 대한 지원서 양식의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동일양식적용을 선택하시면 해당 채용공고건의 다른 모집분야에 현재 설정하신 지원서 양식을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설정완료 후, 설정된 정보를 저장하기 위해 [저장] 버튼을 선택합니다.
설정된 지원서 항목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지원자용 양식 미리보기] 버튼을 이용합니다.

- 기본사항, 학력사항, 자격어학사항, 경력사항, 자기소개서 Tab을 각각 선택하여 설정한 항목이 제대로 지원서 양식에 반영되었는지 확인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