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 직무내용:
- Packing list 작성
- Shipping Mark 작성 및 부착
- 제품 출고관리 : 출고수량 파악, 배차 및 상·하차 확인 

○ 임금: 연봉 3,000만원 이상 *임금 협의가능

○ 전 형 : 행사 현장 대면 면접

▣ 면접 응시 방법 ▣ 

★구직자 사전 접수 방식★

◑ 면접 희망자께서는 첨부된 '원주시해피데이 참가 신청서(구직자용)'를 작성 후 접수 기간 내에 『반드시 사전 접수』하셔야 합니다.

◑ 접수기간 : 4월 4일(금)~ 4월 8일(화) 18:00까지

◑ 접수방법 
- 이메일 job1025@korea.kr
- 팩스 033-737-4889
- 방문 : 원주시청 2층 일자리지원센터 또는 고용복지플러스센터 2층 23번 창구(☎033-737-2887) *토, 일 불가

◑ 행사 당일 지원 서류(이력서, 자기소개서 등)는 별도로 준비하시고, 면접 시 면접관에게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사전 접수하신 지원자께서는 면접장(원주시청 지하 1층 다목적홀)으로 4월 10일 13시 50분까지 오셔서 접수처에서 본인 확인 후 면접 대기하시면 됩니다.

◎ 문의 : 원주시일자리지원센터 ☎033-737-2889 / 2844 / 2884~6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근무시간) (오전) 8시 30분 ~ (오후) 5시 3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연봉 300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우대조건 : 차량소지자,운전면허증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