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물량 감소로 매칭 데이 보류 요청옴
⊙ 근무시간
- 근무일 : 주5일 (일~토 / 주말 포함 스케줄 근무)
주40시간근무
- 주간: 08:00~17:00 오후17:00~02:00
- 17:00~02:00(새벽) 휴게시간: 19:00~20:00
⊙ 직무 내용
- 입고 : 주문한 물품 확인 및 분류 / 전산 입력 업무
- 출고 : 고객 주문 상품 확인
진열되어 있는 상품 집품 및 검사, 포장
- 재고 : 진열 상품 재고 확인 및 부족 부분 보충 / 진열 업무
- 하차 / 상품 분류 / 배송 준비를 하는 상차
□ 준비물: 이력서
※합격 시 운영 상황에 따라 임의로 공정 배정
※합격 시 입사는 운영 일정에 맞춰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 고용형태
계약직 12개월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오전 8:00~17:00 (휴게시간 12:00~13:00)
오후 17:00~02:00 (휴게시간 19:00~20:00)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222585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기타 우대내용]
장기근속 희망자 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