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채용인원 : 1명

[주요업무]
- 단순출납(현금, 대금결재), 영업관리 사무지원 
 
[자격요건]
- 경력 : 경력 2년 필수
[근무조건]
- 고용형태 : 육아휴직대체, 계약직
- 연봉 : 3,360만원 (협의 가능)
- 시간 : 09:00~18:00 (주5일)

[지원 형태]
- 이메일 지원 : ashen5050@naver.com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근무시간) (오전) 9시 00분 ~ (오후) 6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연봉 336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 면접 후 결정 가능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