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 채용유형 : 회계행정상담원, 현장상담원, 상담원(긴급피난처전담인력 포함)
 ○ 계약기간 : 
- 정 규 직 : 계약기간은 별도로 정하지 않음 (기간의 정함이 없는 근로자)
- 기간제근로자 : 계약일로부터 1년(계약기간 종료 이후 근무성적에 따라 계약기간 연장할 수 있음)              
 ○ 근무시간 : 상담원이 8시간 3교대로 근무할 수 있도록 근무시간 또는 근무일을 지정
 ○ 근 무 지 : 여성긴급전화1366 세종센터(세종시 대평동 소재)
 ○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인건비 기준에 준함

상세내용: 자격조건은 채용공고문을 참고해 주세요.
             첨부 채용공고 참고 및 지원서식으로 제출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근무시간) (오전) 9시 00분 ~ (오후) 6시 00분


[급여조건]
- 시급 9860원 이상
- 면접 후 결정 가능


[자격면허]
- 자동차운전면허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