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업무내용]
스마트스토어 서비스 개편 과정, 미동의 판매자 대상 OB진행, 동의 유도 업무
03/24(월)부터 시작하여 진행되는 업무로, 2개월이상 근무 가능한 분들만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자격요건]
- 쇼핑의 흐름에 전반적인 이해를 하는자
- 상담 업무 수행에 결격 사항이 없는자(톤&매너)
- 오피스 기본 능력이 있는자
- 밝고 긍정적인 마인드 소유자
[우대조건]
- 고객상담 경력자
- 인터넷 쇼핑서비스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자
- 장애인, 국가보훈대상자는 법령에 의거 우대함
[ 채용절차 ]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 채용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도 있습니다.
- 서류접수 : ~ 채용시까지(채용 시 조기마감)
- 서류전형 : 03월 2주차
- 면접전형 : 03월 2주차 이후
- 입사일자 : 최종합격이후 1주일내
※ 결과확인은 홈페이지 채용 > 결과확인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지원방법: 자사사이트 https://recruit.cpartners-corp.com/cpartners/recruitIng?pageAction=getRecCatList
문의(이메일) chlrudwls528@cpartners-corp.com
* 자사사이트에서도 문의 가능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근무시간) (오전) 9시 00분 ~ (오후) 6시 00분
[급여조건]
- 시급
12000원 이상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