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질병관리청 고객센터 상담사(계약직/ 12.31까지 근무)

◇ 아래 요건 중 1개 충족 시 지원 가능
 - 의료·보건계열 콜센터 경력 6개월 이상
 - 간호조무사 자격증 소지자
 - 의료인·약사 면허소지자 우대
 - 보건의료분야 전공자(의료인 학위, 약사 학위, 임상병리학과, 방사선과, 물리치료학과, 작업치료학과, 치기공과, 치위생과, 응급구조학과, 식품영양학과)
 - 보건교육사(국민건강증진 및 보건교육에 관한 자격 이수 필수)
 - 보건의료정보관리사(국가시험 인정기관 수료자만 인정)

* 위생사 제외
* 재학생/휴학생 지원불가
* 나이, 성별 무관
* 콜센터 1년 이상 근무자 우대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근무시간) (오전) 9시 00분 ~ (오후) 6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2256000원 이상
- 상여금 : 0% (연봉 또는 월급에 포함)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