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사회복지시설 사무원> 기초적인 회계능력, 공문관리,  근태관리, 입퇴사자 및 입퇴소자 서류관리

-근무형태> 월요일~일요일 중 주 5일 근무 : 한달에 1번~2번 주말근무 있음. 주말근무에 대하여 평일 대체휴무 부여. (예 : 근무-월, 화, 수, 목, 토 / 휴무-금, 일)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근무시간) (오전) 9시 00분 ~ (오후) 6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24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우대조건 : 운전면허증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