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계경리
* 수입 및 지출 관리 (지출결의서 작성 및 이체 등)
* 영수증, 세금계산서 수발신 및 증빙관리
* 매월 수출입 현황 보고
2.총무
* 각종 문서 작성 및 수발신
* 미팅 일정 조율 및 연락
* 기타 센터장 업무 지원
3.인사
* 근로계약서 작성 및 관리
* 4대보험 및 기타 제수당 관리
* 전반적인 인사담당 업무
4.기타
* 각종 전화 응대
* 기타 업무보조
* 본사는 인천에 있어 업무 협력 가능합니다.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근무시간) (오전) 9시 00분 ~ (오후) 6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