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근무조건
정규직 (수습기간 3개월)
월-금 09:30 ~ 16:00 (휴게시간 포함, 법정공휴일 휴무)
수습기간 중 10:00 ~ 16:30 (휴게시간 포함, 법정공휴일 휴무)
월 1,700,000원 (세후 1,540,140원)
담당업무
SNS 관리 및 피드 업로드
제품 패키지 · 캐릭터 디자인
출력물 관리
그 외 사업주 지시사항 일반
필수요건
디지털 드로잉 가능자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 포트폴리오 첨부 (사진촬영물 및 드로잉)
이메일 mybox2018@naver.com
우대사항
차량 보유자 우대
소품샵을 좋아하고, 굿즈 제작 경험자 우대
복리후생
중식비 지원
탄력근무제도 (10:30 이후 출근 시 지각)
연차 및 반차 제도
연장근무수당 (8시간 초과 근무 시 1.5배)
4대 보험
ㆍ 명절 선물
ㆍ 7개월 차, 근무평가에 따른 임금재조정 (최대 28% 평균 14%)
ㆍ 근속 6개월 축하금 50만원 지급
유의사항
입사 지원 관련 정보 중 허위 사실이 발견 될 경우,
채용 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음
사전 협의되지 않은 겸업 금지
사무실에 고양이 두 마리가 있으므로 알레르기 주의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근무시간) (오전) 9시 30분 ~ (오후) 4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30시간
[급여조건]
- 월급
17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자격면허]
- 자동차운전면허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기타 희망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