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주요업무]

- (필수) UE5 엔진 프로그래밍
- 블루프린트 노드를 활용한 엔진 개발, 유지보수
- 언리얼 엔진 기반의 디지털 트윈 플랫폼 개발 및 구축
- 디지털 트윈 기반의 소프트웨어 및 시스템 개발
- 실시간 모니터링 및 원격 제어
- 기타 VR, 키넥트 등 하드웨어와 연동한 언리얼 개발
- 최적화
- TA, 3D모델러와 협업

[지원자격]

- 경력 3년 이상
- 컴퓨터 공학 기본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 언리얼엔진 4 또는 5 사용경험
- 문제 해결 능력이 뛰어난 분
-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고 성실한 분

[우대사항]

- 유니티, 언리얼엔진, WebGL 등을 활용하여 제조업 및 기타 디지털 트윈 프로젝트 개발 경험
- 데이터 응용 프로그램 API 연동 경험
- 백앤드 개발과 협업을 해보신 분(데이터 호출 및 연동)
- 쉐이더 및 그래픽 분야와 협업이 원할한 분
- C++를 활용한 플러그인 커스텀 경험
- 파이썬을 활용한 데이터셋 제작 경험
- 언리얼 픽셀 스트리밍을 활용한 스트리밍 서비스 개발 경험

[선호조건]

- 새로운 개발 분야를 빠르게 학습하며 새로운 것에 두려움이 없으신 분
- 자기 주도적으로 계획하여 업무를 실행할 수 있는 분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근무시간) (오전) 9시 00분 ~ (오후) 6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연봉 360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 면접 후 결정 가능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기타 우대내용]
- 유니티, 언리얼엔진, WebGL 등을 활용하여 제조업 및 기타 디지털 트윈 프로젝트 개발 경험
- 데이터 응용 프로그램 API 연동 경험
- 백앤드 개발과 협업을 해보신 분(데이터 호출 및 연동)
- 쉐이더 및 그래픽 분야와 협업이 원할한 분
- C++를 활용한 플러그인 커스텀 경험
- 파이썬을 활용한 데이터셋 제작 경험
- 언리얼 픽셀 스트리밍을 활용한 스트리밍 서비스 개발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