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담당업무] 

*부서: 국내마케팅팀 업무보조(수출입 통관 관련 업무 등) 

- PO 및 계약서류 관리

- 납품파트 거래명세서 및 납품 도면 관리

- 납품 현황 관리

- 수출입 업무 등 영업 관련 업무 지원

- 장비파트 등 수주 등록



[자격요건]

 1) 판교 출.퇴근 가능자 (인근거주자)

 2) ERP 사용 경험

 3) 매출마감 경험



[우대조건]

1) 오피스 문서(엑셀 ,워드 등) 숙련자 

2) 수출입 통관 및 pjt 관리 관련 업무



[근무조건]

- 근무형태 : 계약직

- 근무기간 : 1년

- 근무요일 : 월~금 (공휴일 휴무)

- 근무시간 : 08:30 ~ 17:30

- 급       여 : 월250만원 (세전 기준)

- 근 무 지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255번길 74

- 복리후생 : 중식 제공, 4대보험, 퇴직연금, 연차,  경조휴가 등



 [지원방법]

 - 접수방법: 온라인, 이메일, 팩스 지원   (jjm1887@naver.com)                                                

 - 온라인 지원해 주시면 서류검토 후 합격자에 한해 유선/메시지 연락 드립니다.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근무시간) (오전) 8시 30분 ~ (오후) 5시 3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25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기타 희망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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