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1. 렌탈가전 및 기타 전자제품 인바운드 고객 상담 / 관리
2. 법인 및 자영업 주문접수 / 관리
3. 인콜 상담 후 주문 접수.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근무시간) (오전) 9시 00분 ~ (오후) 6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연봉 250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기타 희망내용]
1. 근무시간 조정 등 유연 근무 가능합니다.
2. 연봉 외 성과급 있습니다.(인센티브, 프로모션)
3. 장기 근무 하실 분이어야 합니다. 
4. 최고의 근무 환경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기타 우대내용]
인바운드 / 아웃바운드 TM 유경험자
판매직 유경험자
컴퓨터 활용 우수자 우대
지원: 회사내휴계시설, 카페테리아, 중식제공  휴양시설제공, 성과급지급, 장기근무자 포상, 교육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