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범위 • 상품 기획 및 개발 • 브랜드 육성, 관리, 유지 • 오프라인 행사 및 온라인 이벤트 기획 및 실행 •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 수립 및 추진 • 생산을 위한 부자재 발주 및 관리 • 생산 일정 F/U • B2B거래처 관리 우대사항 ㆍ데이터 분석 (GA) 활용 가능자 ㆍ콘텐츠 기획 경험이 있으신 분 ㆍ다양한 SNS채널(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X 등) 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분 ㆍ다양한 직무와 원활한 소통과 협업이 가능하신 분 ㆍ화장품의 기획부터 개발 및 론칭까지 경험해 보고 싶은 분 기타특이사항 ㆍ회사 이전 예정으로 명학역 출근 가능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