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니켈, 동, 크롬, 실리콘 등 금속 원자재 수입 무역 업무

해외 공급업체와의 커뮤니케이션 (이메일 및 전화 등)

수입 계약서 및 관련 무역 서류 작성 및 관리

선적 및 통관 업무 전반

원자재 수입 스케줄 및 물류 관리

기타 무역 관련 행정 업무

영어 능통자 (비즈니스 이메일 및 커뮤니케이션 가능자)

무역 업무에 대한 이해 및 실무 업무 가능자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평일
(오전) 8시 30분~(오후) 5시 50분
금요일
(오전) 8시 30분~(오후) 5시 30분

12:00~13:00 > 점심시간
16:00~16:30 > 휴게시간

중식대 : 10만원 지급

연월차 : 근로기준법에 의하여 시행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31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기타 우대내용]
필수사항 

영어 능통자 (비즈니스 이메일 및 커뮤니케이션 가능자)

무역 업무에 대한 이해 및 관심이 있는 자

우대사항

책임감 있고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우수한 분

무역실무 자격증 보유자

관련 전공자 (국제무역, 상학 등)

금속 또는 원자재 분야 경험자

ERP 시스템 사용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