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니켈, 동, 크롬, 실리콘 등 금속 원자재 수입 무역 업무
해외 공급업체와의 커뮤니케이션 (이메일 및 전화 등)
수입 계약서 및 관련 무역 서류 작성 및 관리
선적 및 통관 업무 전반
원자재 수입 스케줄 및 물류 관리
기타 무역 관련 행정 업무
영어 능통자 (비즈니스 이메일 및 커뮤니케이션 가능자)
무역 업무에 대한 이해 및 실무 업무 가능자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평일
(오전) 8시 30분~(오후) 5시 50분
금요일
(오전) 8시 30분~(오후) 5시 30분
12:00~13:00 > 점심시간
16:00~16:30 > 휴게시간
중식대 : 10만원 지급
연월차 : 근로기준법에 의하여 시행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31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기타 우대내용]
필수사항
영어 능통자 (비즈니스 이메일 및 커뮤니케이션 가능자)
무역 업무에 대한 이해 및 관심이 있는 자
우대사항
책임감 있고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우수한 분
무역실무 자격증 보유자
관련 전공자 (국제무역, 상학 등)
금속 또는 원자재 분야 경험자
ERP 시스템 사용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