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1. 담당업무 
판매관리, 고객관리
문서관리, 거래처 발주관리

2. 필수사항 
- 엑셀, 문서작성 등 컴퓨터 활용능력 필수
-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분

3. 근무조건
- 급여 : 220만원
- 근무시간 : 매주 월~금 08:00-17:00
- 퇴직연금제도운영

4.기타사항
- 중식제공
- 공휴일 휴무
- 하계휴가(3일)

5. 접수방법 
  메일 접수 : kjk960@naver.com

6. 채용방법 
- 응시원서접수 
- 1차 서류심사
- 2차 면접심사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근무시간) (오전) 8시 00분 ~ (오후) 5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22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