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경력자 우대(별도 급여협상)
[담당업무]
- 출납 전표(경리)처리(전화응대)
- 매입/매출 작성 및 세금계산서 및 각종 세금 처리
- 자금관련 결산 업무
- 입출고 관련 업무 & 원재료 입고 제품 출고 계량  및 관리
- 간단한 엑셀정리 및 문서관리 

 5대절 휴무, 격주토요일휴무 , 명절  & 여름휴가 (상여금)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평일 8시 00분~ 17시 30분
점심시간 12시 00분~13시 00분
격주 토요일 근무 시간 8시 00분~ 12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23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