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담당업무
ㆍ사옥 내방객 안내 및 응대
ㆍ안내데스크 업무(출입카드분출, 전화응대)
근무형태 및 근무시간
ㆍ주5일 근무
ㆍ조출: 07:00~16:30 / 후출:08:00~18:00 (1시간근무,1시간 휴식)- 1주단위 로테이션 근무
ㆍ휴게시간: 조출 08:00~09:00, 10:00~11:00, 12:00~13:00, 14:00~15:00
후출 09:00~10:00, 11:00~12:00, 13:00~14:00, 15:00~16:30
※ 식대 일부 지원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동종업계 경력 1년이상
우대사항
ㆍ서비스마인드 우대
ㆍ유관업무 경험자 우대
ㆍ인근거주자 우대
ㆍ즉시출근 가능자 우대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ㆍ근무시간: 조출 07:00~16:30 / 후출 08:00~18:00 (1시간근무,1시간 휴식)- 1주단위 로테이션 근무
ㆍ휴게시간: 조출 08:00~09:00, 10:00~11:00, 12:00~13:00, 14:00~15:00
후출 09:00~10:00, 11:00~12:00, 13:00~14:00, 15:00~16:30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239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