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담당 업무:
- PR 전략 수립 및 실행: 브랜드 홍보를 위한 PR 전략을 기획하고, 미디어 및 관련 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효과적인 PR 활동을 전개 
- SNS 채널 운영: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주요 SNS 채널을 관리하며, 콘텐츠 기획 및 업로드, 팔로워 관리, 소셜 미디어 캠페인 진행 등을 담당 
- 인플루언서 마케팅: 브랜드와 맞는 인플루언서를 선정하여 협업 캠페인을 기획하고, 그 성과를 분석하여 전략을 최적화 
- 브랜드 이미지 관리: 브랜드의 일관된 이미지를 유지하고, 긍정적인 브랜드 인식을 확립하기 위한 모든 활동을 관리 
- 성과 분석 및 보고: PR 및 마케팅 캠페인의 성과를 분석하고, 이를 기반으로 개선 방안을 제안하며, 정기적인 보고서를 작성

자격 요건:
- PR,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또는 관련 분야에서 최소 3년 이상의 경력 
- SNS 채널 운영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 경험 필수 
-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및 대인 관계 능력 
- 창의적이고 전략적인 사고를 할 수 있는 능력 
-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깊은 이해와 열정 

우대 사항:
- 패션 브랜드 또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에서의 근무 경험 
- 데이터 분석 및 성과 측정에 능숙한 자 
- 영어 가능자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근무시간) (오전) 9시 00분 ~ (오후) 6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연봉 300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