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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
2014년 종합청사 외벽청소 및 외벽유리창 청소 용역 입찰 공고
작성일 2014-05-29 조회수 298
첨부파일

광주지방고용노동청전주지청 공고 제2014 -16

 

고용노동부종합청사 외벽 및 외부 유리창 등 청소 용역 견적서 제출 공고

다음과 같이 고용노동부종합청사 외벽 및 외부 유리창 청소 용역 수의 견적 제출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4. 5. .

광주지방고용노동청전주지청 분임 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광주지방고용노동청전주지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청렴계약을 위반 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광주지방고용노동청전주지청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년이상 2년이하의 기간동안 입찰참가자격 제한

입찰낙찰 또는 계약의 체결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준 자 : 입찰참가제한기간 만료 후 2년이 경과할 때까지 입찰보증금 납부

 

 

 

 

 

1. 용역개요

1.1. 용 역 명 : 고용노동부종합청사 외벽 및 외부 유리창 등 청소용역

1.2. 수행장소 : 전주시 덕진구 건산로 251 고용노동부종합청사

1.3. 용역기간 : 2014.6.11.(수)6.25.(수), 15일간(용역수행일은 협의 하에 결정)

* 소음으로 인한 민원피해를 줄이기 위해 용역기간 중 휴일이용 용역수

1.4.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에 의함

1.5. 기초금액 : 3,600,000(부가가치세 포함)

2. 견적서 제출 방식

2.1. 우리지청 기획총괄과로 견적서(세부견적내용 포함) 및 작업계획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2.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이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청렴이행각서를 별도로 제출해야 합니다.

2.3. 이 용역을 수행할 업체는 필해 산업재해보상보험을 가입해야하고 최종 낙찰된 업체는 가입증명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2.4. 지역제한 대상 용역입니다.

2.5. 이 용역은 공동계약방식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견적참가 자격

3.1. 공고일 전일 기준 공중위생관리법 제31항에 의한 위생관리용역업신고를 필한 업체로서 수의견적 제출 안내공고일 전일 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 소재지를 전라북도(지점 불포함)에 두고 있어야 합니다. (이외 지역업체는 견적 출에 참가할 수 없으며, 제출시 무효 처리됨)

3.2. 입찰공고일 전일기준 최근 3년 이내 공공기관 5층 이상 건물(연면적 7,000 이상) 외벽 및 외부 유리창 청소 용역을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4. 현장설명

4.1. 현장설명은 공고기간 중 개별적으로 진행하며 현장설명을 듣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은 업체에서 부담합니다.

* 현장설명 문의처: 임철호(063-240-3324)

 

5. 공고기간 : 2014.5.29.(목) 15 : 00 ~ 6.9.(월) 18:00

 

6. 견적서 제출기간

6.1. 견적서 제출기간 : 2014.6.3.(화) 10:30 ~ 6.9.(월) 18:00 (3일간)

6.2. 제출처 : 전주시 덕진구 건산로 251 고용노동부종합청사 2층 기획총괄과

6.3. 제출방법 : 견적서 및 작업계획표를  밀봉하여  직접  제출(우편, 팩스, E-mail 접수불)

6.4. 제출된 견적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7. 개찰일시

7.1. 개찰일시 : 2014. 6.10.(화) 11:30

7.2. 개찰장소 : 광주지방고용노동청전주지청 기획총괄과 입찰 담당자 PC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선정기준

8.1.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번호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8.2. 예정가격이하로써 낙찰하한율(87.745%)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중 최저 가격 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 상대방으로 결정합니다.

8.3.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8.4.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점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9. 계약대상자 유의사항

9.1.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우리지청에서 요구하는 계약관련 서류일체를 제출야 합니다.

*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을  명기한  후  인감날인), 위생관리용역업 고증, 청소용역수행 실적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개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산업재해보상보험 가입증명원,

9.2. 계약상대방으로 선정된 자가 3.의 요건을 갖추지 않은 것으로 확인될 경우 차순위자를 계약 상대방으로 결정합니다.

9.3. 9.1.항의 통지를 받은 자가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5일이내에 계약에 응하지 않는 경우 계약포기로 간주하고 차순위자와 계약을 체결합니다.

9.4. 기타 자세한 사항 중 과업내용 및 입찰에 관한 사항은 고용노동부종합청사 063-240-3324(임철호)으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2014. 5. 29.

 

광주지방고용노동청 전주지청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