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우리센터 팩스번호 변경 안내입니다. | |||
---|---|---|---|
작성일 | 2009-03-03 | 조회수 | 720 |
첨부파일 |
|
||
우리센터에서는 고객님의 팩스관련 불편을 덜어드리고자 2009.03.02일부터 팩스시스템을 전면 변경하였습니다. 이번에 도입된 팩스시스템은 광역형 전자팩스시스템(인터넷 팩스)으로, 고객님께서 팩스 전송후 팩스 수신이 완료되면 자동을 회신 메세지가 고객님께 전송되게 되어 있어 그에 따른 고객님의 불편을 다소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동 시스템의 도입에 따라 기존에 사용되어온 팩스시스템은 일정기간 도과후에는 폐지할 예정이오니, 향후 저희센터의 팩스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아래의 변경된 팩스번호를 이용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획총괄과 운영지원팀 : 0505-130-2021 기업지원팀 : 0505-130-2022 외국인고용허가팀 : 0505-130-2023 직업능력개발팀 : 0505-130-2024 취업지원과 고용보험팀(자격취득, 상실, 이직, 모성보호, 수급자격 등) : 0505-130-2025 고용보험팀(건설일용) : 0505-130-2026 취업지원1팀(실업인정) : 0505-130-2027 취업지원2팀(구인구직) : 0505-130-2028 직업진로지도팀 : 0505-130-2029 ※ 간혹 팩스 수신불량(백지수신, 수신상태 불량) 등으로 민원처리가 안될 수 있사오니, 팩스송신후 일정기간 경과후 처리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