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육아기근로시간단축급여 관련 서류 보완요청 통지 공시송달 공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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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24-06-28 | 조회수 | 157 |
첨부파일 | |||
1. 건 명: 육아기근로시간단축급여 관련 서류 보완요청 통지에 대한 공시송달 2. 근 거: 남녀고용평등과 일·가정 양립 지원에 관한 법률 제19조의2, 고용보험법 제73조2 및 제62조, 제71조, 제73조, 고용보험법 시행규칙 제116조, 행정절차법 제14조, 제21조, 제26조 3. 공시송달 대상 및 내용: 붙임(공시송달자 명단) 4. 공고기간: 2024. 6. 27. ~ 2024. 7. 11. (15일) 5. 문의사항: 대전지방고용노동청 대전고용복지센터 기업지원과 김효정 주무관(전화: 042-480-6458)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