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1년 고용유지지원금(유급 및 무급 휴업·휴직) 지원제도 안내문 | |||
---|---|---|---|
작성일 | 2021-01-07 | 조회수 | 2788 |
첨부파일 | |||
2021년 고용유지지원금 지원제도에 대해 붙임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 각 장려금별 상세 지원요건 - (유급 휴업·휴직) "붙임 1 안내문" 참조 (신청서 및 제출서식은 "붙임 2 서식" 참조) - (무급 휴업·휴직) "붙임 3 안내문" 참조 (신청서 및 제출서식는 안내문 파일에 있음) * 무급휴직 평균임금 및 휴직수당 계산기를 "붙임 4 엑셀파일"로 첨부하니 신청서 작성 시 활용 바랍니다.
○ 접수방법 - 온라인 접수: 고용보험시스템(www.ei.go.kr) -기업로그인-기업서비스에서 신청 * 온라인 접수 방법: "붙임 5 계획신고서 및 지원금 신청서 작성 방법 안내" 참조
- 등기발송 또는 방문 접수: 계획신고서 등 관련 서식을 작성하여 구비서류와 함께 제출 * 주소: (우편번호 08378)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34길 27, 대륭포스트타워 3차 서울관악고용복지+센터 2층 기업지원팀
○ 문의전화 - (유급휴업,무급휴업·휴직) 02-3282-9215, 02-3282-9309, 02-3282-9373, 02-3282-9338, 02-3282-9349, 02-3282-9331, 02-3282-9348, 02-3282-9219 - (유급휴직) 02-3282-0622, 02-3282-0623, 02-3282-0624, 02-3282-0625, 02-3282-0627, 02-3282-06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