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담당자 정보 열람 시 주의사항>
채용담당자의 개인정보(연락처, 이메일)는 채용 및 취업을 위해서 제공된 정보입니다.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시 징역·벌금에 처할 수 있습니다.
한라대학교 IPP형 일학습병행사업단 전담직원 모집
지원자격
근무조건
고용형태
복리후생
직무내용 |
---|
한라대학교 계약직원
> IPP형 일학습병행사업 관련 업무 - IPP형 일학습병행 업무지원 - 포털시스템 및 HRD-NET 등 시스템 관리 - 협약기업 방문/관리 - 학생 모집/상담/관리 등 |
경력조건 | 학력 | 고용형태 | 모집인원 | 장애인 채용인원 |
근무예정지 |
---|---|---|---|---|---|
신입 | 대졸(4년) | 기간의 정함이 있는 근로계약 38개월 |
1명 입사지원 현황통계 |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흥업면 한라대길 28 |
모집직종 | 직종키워드 | 관련직종 |
---|---|---|
총무 및 일반 사무원 | 교육·훈련 사무원 |
임금조건 | 근무시간 | 근무형태 | 사회보험 | 퇴직급여 |
---|---|---|---|---|
월급
2,150,000원 이상
~ 2,150,000원 이하 |
(근무시간) (오전) 9시 00분 ~ (오후) 6시 00분
휴게시간( (오후) 12시00분~(오후) 01시00분) 주 소정근로시간 툴팁 ※ "주소정근로시간" 이란 근로자와 사용자가 정한 1주 동안 근로하는 근로시간을 말합니다. : 40시간 |
주 5일 근무 |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
퇴직금 |
※ 『고용상 연령차별금지 및 고령자 고용촉진에 관한 법률』 이 시행됨에 따라 채용정보에서 연령이 삭제되었습니다.
접수마감일 | 전형방법 | 접수방법 | 제출서류 준비물 | 제출 서류 양식 |
---|---|---|---|---|
2024.12.13
마감시간 : 18시 |
서류,면접, 기타 (※ 일정은 학교 사정에 의하여 일부 변경될 수 있음. 가. 서류심사 : 2024.12.16.(월) 나. 면접심사 : 2024.12.18.(수)~12.19(목) 예정(개별통보) 다. 합격자발표 : 2024.12.20(금) 개별통보 라. 임용예정일 : 2025년 1월 1일) |
이메일(개인회원 로그인 후 조회가능), 기타 (※ 접수기간 : 2024.11.20.(수)~12.13(금) 18:00까지 도착분에 한함 ※ 접수방법 : e-mail 접수(h.ipp@halla.ac.kr) ※ 지원서류를 모두 제출해야 접수가 됩니다.) 기본 이력서 이메일 보내기 |
이력서,자기소개서,졸업증명서, 기타 (※ 지원서류를 모두 제출해야 접수가 됩니다. - 이력서(연락처 명기) 1부 - 자기소개서 1부 -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1부 - 경력증명서 및 건강보험자격득실 확인서(해당자에 한함) 각1부 - 개인정보동의서(자사양식) 1부) |
[기타서류양식] (양식)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_한라대학교.hwp |
*구직자 본인의 용모·키·체중·출신지역·혼인여부·재산, 구직자의 직계 존비속 및 형제자매의 학력·직업·재산 등 개인정보 수집 금지
* 반환청구 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부터 180일까지의 기간의 범위에서 당사가 정한 기간으로 함.(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조)
전공 | 자격면허 | 외국어능력 | 병역대체 복무자채용 | 고용허가제 |
---|---|---|---|---|
자동차운전면허(우대) | 비희망 |
우대조건 | 컴퓨터 활용능력 |
---|---|
차량소지자,운전면허증 | 문서작성 (워드프로세스 활용),표계산 (스프레드시트 활용) ,프레젠테이션 프로그램 활용 |
기타우대사항 | 작업환경 |
- 일학습병행사업 경력자 |
추가조건 |
---|
- 지원자격
가. 사립학교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및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 - 임용기간 : 2025년 1월 1일부터 2028년 2월 29일까지 근로계약(3년2개월) ※ 임용기간 중 사업이 종료되면 계약기간 중이라도 근로계약 자동 종료될 수 있음. - 보수수준 : 월 215만원(정액급식비, 4대보험 등 개인부담금 포함) 가. 가족수당, 명절수당은 해당 기준에 따라 별도 지급 나. 1년이상 근무 시에만 퇴직금 지급 다. 최저임금 고시에 따른 조정 가능 - 기타사항 가. 최종합격자는 본교의 계약직원으로 임용됩니다. 나. 해당분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 제출서류의 허위작성, 지원자격 결격사항이 확인될 경우 임용이 취소됩니다. 라. 구비서류가 미비된 경우 접수처리 되지 않으며, 채용서류 반환은 채용절차법 제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에 따름. |
기숙사지원없음
통근버스지원없음
차량유지비지원없음
식사제공지원없음
교육비지원지원없음
자녀학자금지원지원없음
주택자금지원지원없음
직원대출제도지원없음
모성보호시설지원없음
기타 복리후생 | 장애인 복지시설 |
---|---|
<채용담당자 정보 열람 시 주의사항>
채용담당자의 개인정보(연락처, 이메일)는 채용 및 취업을 위해서 제공된 정보입니다.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시 징역·벌금에 처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 전화번호 | 휴대폰번호 | 팩스번호 | 이메일 |
---|---|---|---|---|
고수정 팀장 | 033-760-1903 | - | 개인회원으로 로그인하셔야 조회가 가능합니다. |
기업주소 | (26404)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흥업면 한라대길 28 |
---|---|
인근전철역 | |
버스 노선번호 | |
근무예정지 |
(26404)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흥업면 한라대길
28
|
채용공고 등록일시 | 인증기관 툴팁 해당 채용정보를 인증한 기관(고용센터, 민간위탁기관 및 지자체)의 담당자입니다. | 인증기관 담당자 |
구인인증번호
툴팁
구인업체의 구인신청건에 대한 고유식별번호입니다. 예) K13004 120514 0001 (기관코드) (인증일자) (일련번호) |
---|---|---|---|
2024.11.21 15:19:11 |
원주고용센터 약도보기 |
라진희 033-769-0905 |
K152412411210023 |
채용공고명 | 모집인원 | 고용형태 | 모집마감일 | 인증여부 | 정보보기 |
---|---|---|---|---|---|
진행중인 채용공고가 없습니다. |
제목 출력
제목 출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