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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족돌봄비용 오프라인 추가 접수 안내
작성일 2020-12-22 조회수 7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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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족돌봄비용 긴급지원 오프라인 추가 접수 안내 입니다.

 

 가족돌봄비용 긴급지원 온라인 접수는 2020.12.20.(일)로 마감되었으나  불가피하게 온라인 접수를 못하신 경우 오프라인 추가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가족돌봄비용 신청 서류 검토 및 예산 집행 마감 등 연내 집행 처리를 위해  2020년 12월 28일(월)까지 되도록 센터 직접 방문 접수 협조 부탁드립니다. 불가피 기한내 신청을 못하는 경우  연내 신청 접수처리가 되어야 하는 바, 사전 꼭 연락 바랍니다.  문의 : 054-970-1905

 

신속한 업무처리를 위해 가족돌봄비용 긴급지원신청서 이외 가족돌봄휴가 사용기간에 코로나 19 관련 해당 자녀 미등원 입증자료(방학기간 돌봄비용 지원 대상 아님)를 첨부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족돌봄휴가비용은 사업장에 근로제공의무가 있는 날에 코로나19로 인한 자녀 미등원(등교) 사유 등으로 가족돌봄휴가를 무급으로 사용한 경우에 지원이 되며

코로나19로 인한 전국적인 등원 이후 사용한 가족돌봄휴가 비용 지원은 가족돌봄휴가비용 사용(예정)기간 일자별 해당 자녀가 다니고 있는 학교(어린이집 등)으로부터 미등원()(등원 제한조치, 휴원, 분반제 운영 등 증빙자료 제출, 단 방학기간은 비용지원 대상에서 제외)이 확인된 경우에만 지원이 됩니다.

 

  문의: 054-970-1905

 

 준비 서류 : 가족돌봄비용 긴급지원신청서 이외 가족돌봄휴가 사용기간에 해당 자녀 미등원 입증 자료 첨부